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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원서접수에 필요한 서류를 보냈는데 대학측에서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작성자
메디프렙
등록일
17.03.13

미국대학교 입시과정중에 전세계에서 수만명의 지원자가 몰리기 때문에 학생들이 발송한 서류가 missing 되는 경우를 종종 접하게 됩니다.

때문에 자신의 서류가 대학에 잘 도착했는지 tracking 이 필요합니다.

접수를 완료하면 각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Applicant Account를 배정해주는데, 지원자들은 이를 통해 지원현황 및 관련정보를 반드시 tracking 해야합니다. 서류를 접수했다고 안심하고 있다가 missing 통보를 받지 못하면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서류missing 통보를 받게되면 화내지 마시고 다시 접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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