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소개

뉴스&공지사항

비텍프렙, ‘영국 NHS 취업 보장 프로그램’ 해외 취업 설명회 개최

작성자
PSU에듀센터
등록일
21.02.24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비텍프렙은 오는 17일 ‘영국 NHS(보건복지부 공무원) 취업 보장 프로그램’ 해외취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이 프로그램은 영국 공공보건 서비스인 NHS, 정부기관에 취업해 영국의 공무원으로 해외 취업할 기회를 제공한다.

 

영국정부는 현재 코로나로 인한 의료인력 부족, 은퇴 인원의 증가, 브렉시트 등으로 의료인력을 인력부족직업군으로 분류했고, 그 수요는 내년 50만명 이상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런 국가적인 수요에 따라 비텍프렙은 ‘영국 NHS 취업보장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NHS공무원으로 취업한다면 한국인임에도 영국 공무원으로서 국가의 혜택과 복지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 주당 근무시간이 37.5시간이라 사실상 주4일 근무의 워라밸 있는 삶을 즐기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고 비텍프렙 측은 전했다.

 

비텍프렙 관계자는 “NHS 취업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에서의 IELTS 영어 공부부터 영국에서의 영국 공인 취업 자격증 이수, 영국 NHS 취업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보장하고 있다”며 “지난 수년간 이미 필리핀, 중국 현지 학생들의 영국 취업 매칭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로 떠나고 싶은 한국 학생들에게도 검증된 방법으로 잡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미 지난 5일 1차 설명회가 개최되었고, 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이 프로그램에 우호적이었으며 컨설팅 상담 요청이 쇄도했다”고 덧붙였다.

 

오는 17일 오후 2시에는 강남역 대승빌딩 비텍프렙 본사에서 2차 설명회가 진행된다.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 상담을 신청한 학부모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비텍프렙 최정욱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그동안 해외취업에 관심을 갖고 있었거나 코로나로 인해 취업이 힘들었던 학생들이 복지선진국인 영국에서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을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며 “설명회를 통해 그동안 막연했던 해외취업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비텍프렙 또는 메디프렙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원문 바로가기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