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News -

PSU에듀센터, 미국대학입학전략 제시

작성자
PSU에듀센터
등록일
15.05.13

 

SAT/ACT학원 PSU에듀센터는 오는 16일, 23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본관 설명회에서 각 학년에 따라 미국대학 입시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로드맵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SAT, NewSAT, ACT시험 등 변화하는 미국대학 입시 환경 및 국내 특례입학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미국대학 입시 시스템은 한국보다 훨씬 복잡하다.

 

수능시험 종류만 살펴봐도 그 차이를 알 수 있다.

 

대학수학능력 시험 하나만 있는 한국에 반해 미국에는 SAT시험과 ACT시험 두 가지가 있다.

 

게다가 2016년부터는 현행 SAT시험이 문제 유형과 출제 경향을 완전히 바꾼 뉴(New)SAT시험이 도입되기 때문에 현재 9~11학년들은 더욱 혼란스러울 수 밖에 없다.

 

또 수능 시험 외에도 토플(TOEFL)시험, 에이피(AP)시험, 그리고 학교 정규수업 외 클럽활동, 봉사활동 등 기타 활동도 빠뜨리지 않고 준비해야 한다.

 

이렇듯 미국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것이 상당히 복잡하기 때문에 학생들 스스로 스케줄을 계획하고 따르는 게 상당히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다년간 미국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상대로 컨설팅 한 전문가의 조언이 상당히 중요한 것이다.

 

SAT/ACT학원 PSU에듀센터에서 매년 1천명 이상의 학생들의 진학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케빈 리(Kevin Lee) 이사는 "다년간 학생, 학부모들과 상담해 보니 학년 별로 어떤 시험준비, 공부를 해야 하는지, 어떤 활동에 참여해야 하는지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몰라 고민하는 분들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 설명회에서 공개되는 각 학년 별 맞춤형 입시준비 로드맵이 학생들의 미국대학 입시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국대학 입학전략 외에도 SAT/ACT여름방학 특강, GPA 관리법, 국내대학 특례입학 등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 관련 문의 및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http://psuedu.org/)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 (02-540-2510) 에서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대한민국 대표 SAT학원, ACT학원 PSU에듀센터 소개

대한민국 대표 SAT학원·ACT학원으로 SAT, SAT TEST, ACT, ACT TEST, AP, TOEFL 토플 등 미국대학 입시 시험 전문 강의와 1:1 맞춤형 미국대학컨설팅(College Application Consulting)을 제공합니다.
문의전화 02-540-2510 (PSU에듀센터 2017-08-21)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