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News -

PSU에듀, SAT/ACT학원 추천 독해력 향상법 'Book-Club' 프로그램 진행

작성자
PSU에듀센터
등록일
15.05.20

 

SAT/ACT학원을 다니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

 

미국대학교 입학 준비를 코앞에 둔 11,12학년 학생들의 경우에는 SAT 또는 ACT시험 준비가 주된 목적일 것이다.

 

이에 반해 9,10학년 학생들은 형제, 자매를 따라 SAT/ACT학원을 찾거나 각 시험이 어떤 것인지를 체험해 보기 위해 다니는 경우가 많다.

 

물론 저학년 때부터 SAT/ACT시험을 접해보고, 또 준비해 보면 11, 12학년이 됐을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리딩(Reading), 라이팅(Writing), 수학(Math)의 개념도 제대로 잡히지 않은 상태에서 무작정 실전문제만 풀이하는 수업을 들어서는 큰 도움을 받을 수 없다.

 

특히나 내년 3월부터 시행되는 SAT시험에 응시할 9, 10학년 학생들은 단순히 정답을 찾아내는 기술을 익히는 것보다는 독해력,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전문 SAT/ACT학원 PSU에듀센터는 지난해부터 저학년 학생들을 위한 특성화 프로그램인 Book-Club을 실시하고 있다.

 

Book-Club시간에는 권리장전, 미국독립선언문, 세계인권선언, 마틴 루터 킹 목사의 워싱턴 대행진 연설 등 칼리지 보드가 내년 3월부터 SAT시험 독해지문으로 출제할 것이라고 발표한 12개의 문서를 읽고, 이해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갖는다.

 

PSU에듀센터 전구희 이사는 "새로 바뀌는 SAT시험에서는 미국 역사와 관련된 지문들이 자주 출제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저학년들은 역사적 사건을 제대로 이해하고, 비판적으로 읽는 눈을 갖춤으로써 독해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둬야 새로운 SAT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PSU에듀센터가 진행하는 Book-Club 프로그램은 오는 6월 8일부터 총 8주간 진행된다.

 

Book Club외 SAT, ACT, NewSAT, TOEFL학원특강 관련 정보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28일 목요일 오전 11시 설명회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석 후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5%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대한민국 대표 SAT학원, ACT학원 PSU에듀센터 소개

대한민국 대표 SAT학원·ACT학원으로 SAT, SAT TEST, ACT, ACT TEST, AP, TOEFL 토플 등 미국대학 입시 시험 전문 강의와 1:1 맞춤형 미국대학컨설팅(College Application Consulting)을 제공합니다.
문의전화 02-540-2510 (PSU에듀센터 2017-10-17)
상단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