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News -

SAT·ACT학원 PSU에듀센터, 미국대학 입시는 전략이 중요

작성자
PSU에듀센터
등록일
17.06.09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미국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이 SAT/ACT 점수 올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부분의 학부모 및 학생들은 미국대학 입시를 준비할 때 SAT/ACT 성적이나 GPA 점수만 잘 나오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GPA 4.0(만점)에 SAT 1500점대의 점수를 맞추는 데에만 급급한 경우가 많다. 

 

그러나 미국대학 입시는 SAT/ACT나 GPA 외에도 외부활동 내역, 에세이, 선생님 추천서 등 준비할 것이 많다.

여기에 전공과 내신 과목과의 연계성, 시기별 합격률까지 더해지면 변수는 더 높아지게 된다.

PSU에듀센터는 이처럼 우리나라보다 훨씬 더 복잡한 미국대학 입시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전략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와 관련하여 본 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성적에 따라 최적화된 합격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국대학 컨설팅’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컨설팅은 먼저 기초 상담을 통해 학생 개개인의 목표에 따라 진로에 대한 기틀을 마련하고, 과목 선정과 지원 시기에 대한 코치 등 다방면의 전략을 제시한다.

이후 에세이 전문가가 특색 있으면서도 합격률을 높이는 대학별 맞춤 에세이 작성을 지도하며, 간과하기 쉬운 선생님 추천서 또한 입학의 당락을 결정할 수도 있을 만큼 중요한 요소이므로 이와 관련 노하우도 제시한다.

이외에도 지원서 작성, 인터뷰 준비 등 입학에 필요한 모든 절차와 관련하여 한치의 오차도 없는 꼼꼼한 토탈케어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PSU에듀센터 관계자는 “전략이 중요한 미국대학 입시 컨설팅을 담당하는 전문가들은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들”이라며 “컨설팅을 받은 학생들은 수년간 전원 합격이라는 신화를 써가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팀 kidd@kidd.co.kr

[출처 산업일보]

대한민국 대표 SAT학원, ACT학원 PSU에듀센터 소개

대한민국 대표 SAT학원·ACT학원으로 SAT, SAT TEST, ACT, ACT TEST, AP, TOEFL 토플 등 미국대학 입시 시험 전문 강의와 1:1 맞춤형 미국대학컨설팅(College Application Consulting)을 제공합니다.
문의전화 02-540-2510 (PSU에듀센터 2017-12-11)
상단바로가기